나폴리 어쩌구 하는 새끼들 특: 나폴리 안 가봄
그냥 여기는 다낭하고 같은 경기도 나트랑시가 딱 맞다
낮에는 해변이랑 수영장에서 익어가다가 밤에는 에어컨 빵빵한 데서 소맥 말아먹는 게 최고임
유흥은 다낭이 좀 더 낫고 그나마 할거 없으면 가라오케정도는 할만하다
근데 바다는 진짜 다낭보다 이쁘긴 하더라ㅇㅇ
나폴리 어쩌구 하는 새끼들 특: 나폴리 안 가봄
그냥 여기는 다낭하고 같은 경기도 나트랑시가 딱 맞다
낮에는 해변이랑 수영장에서 익어가다가 밤에는 에어컨 빵빵한 데서 소맥 말아먹는 게 최고임
유흥은 다낭이 좀 더 낫고 그나마 할거 없으면 가라오케정도는 할만하다
근데 바다는 진짜 다낭보다 이쁘긴 하더라ㅇㅇ